모지트

본문 바로가기

HOME I I

[문법 천일야화] 1탄 ~4탄 강좌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사이트관리자 작성일18-04-29 02:12 조회6,731회 댓글1건

본문

[문법 천일야화] 강의 소개

문법은 당연히 암기하는 건데, 그래서 당연히 지루하고 재미없는 건데, 그런 생각을 하고 계신가요

그렇다면 아마 생각이 바뀌고 놀라움으로 눈이 커질 겁니다.

단어의 단순한 의미를 넘어서 그 유래와 역사를 다루면서 문장에서의 역할까지 그야말로 그 단어의 삶을 보여주는 강의가 있다면 그래서 그 말이 그 문장에서 왜 쓰여야 하는지 그 존재의 이유와 가치를 보여주는 강의가 있다면 영어 공부에 얼마나 큰 도움이 될까요.

그만한 역량을 가진 선생님이 우리나라에 있을까요, 혹시 있다 해도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우리가 알기 쉽게 강의를 풀어 낼 그런 에너지를 쏟을 사람 그런 분이 우리나라에 과연 몇 명이나 있을까요?? 그런 분을 한 분 알고 있습니다. MOSIT 선생님이 바로 그 분입니다.

공부다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강의다운 강의를 보여주십니다.

직접 경험해 보세요. 그러면 왜 영어교사가 MOSIT 선생님의 가르침을 배우려고 하는지 왜 영어 강사가 MOSIT 선생님의 목소리를 느끼고 싶어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.

지금 신청하세요. 강의다운 강의로 공부다운 공부를 시작하세요.

그리고 MOSIT 선생님 외에 그런 강의를 하실 수 있는 분을 알고 계시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 

[문법 천일야화] 1, 2, 3, 4탄 강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매 강좌는 20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

<<1- 1~20강 내용>>

 

1. Everyone knew [everyone / everyone else]. 대명사관련 내용

 

2. He was accustomed to [get / getting] up 부정사-동명사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3. It was raining heavily 비인칭-표현 관련

 

4. A [alone / lonely] woman sat in her bedroom 형용사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5. be loyal and [worth / worthy] citizens 형용사-전치사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6. [For / During] the war, millions of horses were used 전치사와 분사의 관계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7. The tree [has stood / has been standing] there 진행형관련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8. This research is important [that / in that] 관계대명사-접속사관련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9. Officials have lost no time [in expressing / to express] their concern : 동명사-분사관련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10. It is located in a very [desirous / desirable] area 형용사관련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11. threw a stone [at / to] the dog. : 전치사 사용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12. He [was / had been] a boy : 과거-과거분사 시제의 차이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13. the mountains are covered with perpetual [snow / snows] : 명사관련 내용

 

14. Women are more likely to fear [going / to go] out alone : 동명사-부정사관련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15. [As /When] she got older : 접속사관련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16. [He ran him to the place.]의 의미 : 자동사-타동사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17. he might have died from accidental suffocation : 조동사-가정법관련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18. He [can / is able to] swim across the river. 조동사관련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19. He [saw / had seen] her yesterday. : 과거-과거분사 시제의 차이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20. He is [Korean/ a Korean]. 형용사와 명사 차이 이해를 돕는 내용

 

 

 

<<2- 21~40강 내용>>

 

21.She was surprised [at / by] the dog. 전치사 용법 설명

 

22. We walked [across / through] the field a long time. 전치사 용법 설명

 

23. His father used to [set / sit] him down on the bench by the pond in the village. 자동사-타동사 설명

 

24. I first met her eight years ago and fancied her from the moment I laid eyes on her. “ago” 설명

 

25. The policeman observed the man [open / to open] the window. : 부정사 설명

 

26. I hope she [recovers / will recover] soon. : 미래시제와 현제시제

 

27. He came [near / near to] death. 전치사의 변화

 

28. She imagined [his / him] going to the lake with her. : 동명사의 의미상의 주어

 

29. All the kids at school were afraid of him. 수동태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be afraid of, 수동태 구조.

 

30. He negotiated the choppy seas at 20kts. : “negotiate”가 협상하다... 헛소리! “negotiate” 관련 예문 암기 방법 제시

 

31. I would rather that he [died / will die] tomorrow! : 가정법 설명

 

32. The evening sun barely shines through the deep [forest / woods]. 강조의 복수와 또 다른 역할

 

33. He was surprised to see her standing beside the window watching the sun rise. : 부정사 용법 분류

 

34. He was surprised to see her standing beside the window watching the sun rise. : 부정사의 의미와 역할

 

35. Look at me when I’m talking to you! : look - see 차이, 그리고 자동사 look 예문 암기

 

36. They looked daggers at each other across the table. 타동사 look용법과, 자동사-타동사개념 설명

 

37. He is [excited / exciting] in the ring. 현재 분사 이해

 

38 It was very [pleased / pleasing / pleasant] out in the shady woods. 불어, 라틴어 형용사 이해

 

39. They are struggling to survive on very little money. : 동사 “survive”이해와 관련 예문 암기 방법 제시

 

40. It is about to rain soon.: 미래시제 강의 (1) 미래 시제 전체를 파악할 수 있는 내용.

 

<<3- 41~60강 내용>>

 

41. Christ was risen from the dead. : 이상한 수동태

 

42. She aimed the gun at the man’s head. : 동사 aim과 전치사 at 사용

 

43. I was wondering if you could tell me about my mother. Please. : 의문의 과거 시제 사용

 

44. We are currently flying at an altitude of 31,000 feet on a course of zero three five. : 전치사 “at”설명

 

45. He is to blame for it. : 중간태와 be to blame 용법 설명

 

46. He killed [him / himself]. : 재귀대명사 기원 설명

 

47. On our way back, suddenly it started to rain. : start to do, start doing 차이 설명

 

48. A first class passenger on a Delta Air Lines flight from Chicago and Beijing tried [opening /to open] the door but was restrained by crew. : try to do, try doing 설명

 

49. The beach was quite extensive and shallow. : quite 설명

 

50. When he returned, Elsa seemed [quieter / more quiet] than usual. : 알려지지 않은 비교급 용법

 

51. She shut the door behind [her / herself]. 재귀대명사 용법 설명, 46강과 연계

 

52. A drowning man will catch at a straw. catch, catch at의 차이, 자동사-타동사 개념 설명

 

53. He recognized her immediately. : 동사 “recognize” 기본용법 암기법

 

54. Why should he require life if he [was / were] still alive. : 가정법 굴절 설명

 

55. Columbus insisted that he [arrive / should arrive] in Spain wearing the iron fetters. 가정법

 

56. She insisted that her daughter always [come / came] home early. : 가정법

 

57. It is required that he [pay / paid / should pay] the fine. : 가정법

 

58. We fought with them. : 전치사 with 설명, against와 비교

 

59. The wind carried the smell of rotting apples : 동사 carry의 기본용법 암기법

 

60. Many women were weak and in constant physical pain, many looked and seemed old by the time they reached their twenties and thirties. : 동사 look(1), 동의어 look, appear(2), seem(3)

 

<<4- 61~80강 내용>>

 

61. 동의어 : look - appear : 동의어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?

 

62. 동의어 : seem - appear : 동의어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?

 

63. with a view to [make/ making] 동명사- 부정사의 차이, 그렇게 단순하지 않다

 

64. “He was killed [by / with] the stone.”의 유래와 그 차이

 

65. 전치사 at, in 용법 : “at은 좁은 장소, in은 넓은 장소가 아니다.

 

66. 동사 break 다시 보기와 그 문장 암기법 제시

 

67. He went to (the) hospital. : 관사를 바로 보기

 

68. he went to [university / the university / an university] : 관사를 바로 보기

 

69. A dog is a faithful animal. : 관사를 바로 보기

 

70. not [fewer / less] than 3 men : 영어를 보는 시각을 넓히는 내용.

 

71. It’s quite nice [walking / to walk] in the rain... : 부정사와 동명사의 차이

 

72. 동사 “build”와 그 문장 암기법 제시

 

73. “He likes her. / He is liking her.”의 차이

 

74. 감정 동사의 진행형 : I am loving her.

 

75. be 동사의 진행형 : He is being nice to me.

 

76. 전치사 개념 개론 : 이어주는 역할, 끊어주는 역할

 

77. 전치사 against의 탄생과 against - on 사용 용법

 

78. 전치사 against가 배경을 나타낼 때 사용되는 이유.

 

79. 문장에서의 동의어 사용 : beach, shore

 

80. 문장에서의 동의어 사용 : beach, coast, shore

 

<<수강료 안내>>

 

20회 강의-유료회원-10만원

 

일반회원/비회원-12만원

1, 2, 3, 4탄 모두 각각 유료회원(10만원) 일반회원/비회원(12만원)으로 동일합니다.

 

 

 

<<[문법 천일야화] 강의 신청>>

 

-mosit2015@daum.net 으로만 신청해 주세요.

강의는 주중 매일(공휴일 제외) pdf 파일 형식으로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
제목에 신청강좌 이름과 사이트 아이디를 써 주세요.

(예) 문법천일야화 1탄 신청-haha

수강신청 메일을 확인하면 수강료 입금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.

(유료회원 입금 계좌와 다릅니다)

 

##성원에 감사드립니다##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목록

사이트관리자님의 댓글

사이트관리자 작성일

수강팁1. 사이트 유료회원이 아닌데 강의를 들으려고 하신다면
              a. 차후 수강 계획이 더 있다- 유료회원으로 전환하고 수강신청하는 것이 유리.
              b. 앞으로 더 수강 계획이 없다-일반회원/비회원으로 수강신청하는 것이 유리.

수강팁2. 강좌를 반드시 1탄-2탄-3탄-4탄 순서로 들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.
            순차수강이 가장 좋지만 본인이 원하는 강좌를 먼저 들어도 무방합니다.


mosit

Copyright © 2015 mosit. All rights reserved.